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리뷰

[아이템 리뷰] 3 in 1 무선충전기 리뷰 -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충전을 한번에! 만랩 무선충전기

by Baobab0109 2021. 6. 23.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꿈꾸는

바오밥입니다 :)

 

어렸을 때는 전자기기를 많이 들고 다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끽해봐야 핸드폰, mp3정도..?

mp3도 핸드폰에 기능이 들어간 이후에는

안 들고 다녔네요 ㅎㅎ

 

하지만 지금은 적어도 3개씩은 들고 다니고 있답니다..

핸드폰, 에어팟, 애플워치까지..

책상에 충전선들이 널브러져 있는 게 보기 참 싫더라구요 ㅜ

 

그래서 샀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한 번에 충전시켜줄 아이템을요.. 후후

 

<만랩 무선 충전 거치대>

 

사용해본 후의

장단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in1 무선충전기, 만랩 무선충전거치대로 애플워치 충전중!

 

▶이름 : 만랩 무선 충전 거치대

▶가격 : 32,900원

▶구매 링크로 이동(클릭)

제가 구매한 곳 링크랍니다 ㅎㅎ

 

 

 

 

포장상태 : 애플 제품 포장 느낌이랑 비슷

3in1 무선충전기, 만랩 무선충전거치대 포장! 깔끔하다

처음에 상품을 받으면 택배 박스 안에 

이렇게 흰 박스에 비닐로 포장되어 있답니다.

 

뭔가 포장 박스 느낌은.. 

애플 제품 포장박스 느낌..?!

깔끔하니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제가 구매한 기기는 애플워치 충전용이고,

갤럭시 워치용으로도 따로 제작되어서 판매가 되고 있는 것 같았어요!

 

3in1 무선충전기, 만랩 무선충전거치대 포장! 정체성 확실 ㅋㅋ

옆면에는 충전이 가능한 제품을 보여주고 있어요!

딱 봐도 에어팟, 애플워치, 아이폰이죠 ㅎㅎ..

딱 충전이 필요한 기기들입니다🙏

 

 

구성품 : 거치대 / 설명서 / USB-C Type 충전선

3in1 무선충전기, 만랩 무선충전거치대 구성품

포장지와 박스 뚜껑을 벗겨내면

이렇게 구성품이 나온답니다.

만랩 무선 충전 거치대는 배송 중에 고장 나지 않게

종이로도 한번 더 감싸져 있었어요!

 

3in1 무선충전기, 만랩 무선충전거치대 구성품 깔끔!

짠!

포장을 다 치우고 구성품만 꺼내 놓은 사진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장단점을 리뷰해볼게요!

 

<장점 3가지>

1. 책상 위에 충전선 하나만 있으면 3가지 한 번에 충전 가능
2. 에어팟 케이스를 빼지 않고 충전할 수 있음
3. 간지남

 

<단점 1가지>

1. 충전 속도가 조금 느림

 

 

 

1. 책상 위에 충전선 하나만 있으면 3가지 한 번에 충전 가능

3in1 무선충전기, 만랩 무선충전거치대 책상위에 비치! 책상이 깔끔해졌다 ㅋㅋ

위에도 말했다시피..

사용하는 전자기기가 많아지면서

덩달아 충전선도 많아지는 바람에

책상이 혼잡해지고 있었습니다..ㅎㅎ ㅜ

 

근데 이렇게 만랩 무선충전 거치대를 쓰니깐

충전선 하나로 충전을 할 수 있어서 책상이 깔끔해지는 효과가 있었답니다!

 

급속 충전 기능을 이용하려면

18W 이상의 충전기가 필요하다는 것 참고해주세요!

 

2. 에어팟 케이스를 빼지 않고 충전할 수 있음

지금은 고장난.. 원래 제가 사용하던 3in1 무선충전 거치대!

위 사진은 원래 제가 쓰던 3in1 충전 거치대였는데요,

보시는 것과 같이 에어팟 충전은 저 거치대에

에어팟을 꽂아야 충전이 가능했어요.

 

근데 에어팟은 대부분 케이스를 끼워서 사용하잖아요?

그래서 충전할 때 빼고 끼는 게 생각보다 귀찮았습니다😂

 

3in1 무선충전기, 만랩 무선충전거치대로 에어팟 충전.. 케이스 빼지 않아 너무 좋당👍

근데 만랩 무선충전 거치대는

에어팟 충전을 무선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굳이 에어팟 케이스를 빼주지 않아도 돼서

정말 편했어요🥺🥺

 

3. 간지남

책상에 이렇게 3in1 무선 충전 거치대 하나 놔주면

간지 납니다 진짜..🎶ㅋㅋㅋ

 

저는 사무실이랑 집 책상에 하나씩 두고 쓰고 있는데,

사무실에 딱 두면 지나가면서 동료들이 한번씩 물어보고

충전해봤답니다 ㅎㅎ

 

 


장점을 소개했으니 단점도 한 가지 알려드릴게요!

1. 충전 속도가 조금 느림

아무래도 3가지 전자기기를 한 번에 충전하다 보니

충전 속도가 느리게 느껴졌어요.

 

아이폰과 에어팟은 그래도 괜찮았는데,

애플워치의 충전 속도가 특히나 느리게 느껴졌던 거 같아요!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구매하셔서 사용하게 되신다면,

빠른 충전을 위해

너무 강한 전류의 충전기를 연결하시지 않길 추천드려요!

 

위에서 잠깐 나온 검은색 충전 거치대를 사용할 때

저는 남는 노트북 충전기를 연결해서 사용했었답니다..

50W 정도 출력이었던 것 같은데,

나중에 고장 나더라구요 ㅎㅎ ㅜ

 

급속충전을 이용하시려면

적당한 출력의 충전기도 같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일단 저는 사용하면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3in1 무선충전 거치대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구매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구매 링크로 이동(클릭)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버튼 한 번 클릭 부탁드려요 :)

'아이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템 리뷰] 애플워치 5 40mm 반년 사용 후기  (2) 2020.1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