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 리뷰] 가마치통닭, 인천 부평 산곡동 갓성비 치킨 맛집

by Baobab0109 2021. 1. 24.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꿈꾸는

바오밥입니다 :)

 

요즘 치킨 한 마리 값이 엄청 비싸죠..?

무신 닭 한마리 치키면 2-3만원이 그냥 나가버리니..!

분명 서민 음식이라고 불렸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그런 말이 무색할 정도로 엄청나게 비싸졌어요😂

 

맛있는 치킨 한 마리 먹으려면

큰 맘 먹어야 되는 이 시국..

저에게 한 줄기 빛과 같은 브랜드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ㅎㅎㅎ

 

<가마치통닭>

소개해드립니다~

 

 

가마치통닭 인천산곡점 외관사진!

 

 

▶주소 : 인천 부평구 원적로 427

운영시간 : 14:00~00:00

*평일&주말 운영시간 동일

*브레이크 타임 : X

 

<가마치통닭>이라는 브랜드는

프렌차이즈 브랜드이긴 한데,

지방 쪽에서 성공해서

수도권으로 올라오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쉽게도 제가 사는 서울집 근처에는 아직 없어서

배달을 못 시킵니다 ㅜㅜ

 

 제가 가 본 <가미치통닭> 인천 산곡점은 

맛과 서비스 모두 최고였답니다 ㅎㅎㅎ

프렌차이즈이니 아마 다른 곳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제가 친구들이 인천 부평에 있어서

이 동네를 자주 가는 편인데 ㅋㅋ

부평에서 가게에서 먹어본 치킨 중에

맛집으로 세 손가락 안에 꼽는답니다!! ㅎㅎ

 

가마치통닭 인천 산곡점 메뉴판!

오늘은 제가 먹어본 메뉴중,

그중에서도 추천하는 메뉴 3가지를 리뷰해볼게요!

 

 

 

반반 콤보 : 14,000 ~ 16,000원, 갓성비 콤보..! 여러가지 맛의 날개&다리 콤보를 이 가격에

 

가마치통닭 인천 산곡좀, 콤보메뉴!

콤보하면 떠오르는건 교촌치킨 허니콤보죠??

크.. 그것도 찐 맛이지만

가마치통닭 반반 콤보도 매력있더라구요! ㅎㅎ

 

1.저렴한 가격

일단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ㅋㅋ

배달시킬 때 1,000~2,000 줄이기 위해

배달료 낮은 곳을 찾아해매는 우리를 돌아보면..!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ㅋㅋ

 

2.여러가지 맛 선택 가능

허니콥노를 여럿이서 먹으면

못 느낄 수도 있지만!

혼자서 먹다보면 좀 물리는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허허..

처음에 먹었을 때는 진짜 맛있기만 한데..

역시 인간은 참 간사한 존재인 것 같아요..(급 철학적)

 

어쨌든..! 가마치통닭 콤보는 2가지 맛 선택이 가능해서

맛이 물릴 일이 없습니다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간장` 조합을 좋아하는데요 ㅎㅎ

기본적으로 가마치통닭 닭들은

'염지'가 되어 있어서 매콤한 느낌이 있어요!

치즈+간장을 시키게 된다면

맵+단+짠 모두를 맛볼 수 있게 되죠..ㅋㅋㅋ

이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가마치통닭 인천산곡점, 반반콤보 치즈치킨! 시즈닝을 실하게 뿌려주십니다 허허

치즈 치킨은 뿌링클링보다는 살짝 덜 자극적이어서

아쉬운 분들도 있을 수 있으나,

개인적으로 다른 맛의 치킨과 함께 먹기에는

딱 좋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간장 똥집 튀김 : 8,000 ~ 9,000원, 가마치통닭 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숨겨진 최종보스

가마치통닭 인천 산곡점, 간장 똥집 튀김.. 먹고싶다..

저는 똥집을 좋아해서

집에서도 혼자 사서 볶아먹는답니다..ㅋ

닭은 참 버릴 곳이 없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가마치통닭>은 치킨도 맛있지만

사이드 메뉴가 맛있느걸로도 유명한데요,

특히나 저는 이 간장 똥집 튀김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똥집이랑 감자를 튀겨서

간장소스에 버무려서 나오는 메뉴인데,

진짜 올 때마다 시켜먹습니다..ㅋㅋㅋ

안 먹은 날은 자기 전에 생각나더라구요..

 

그냥 간장이 아니라

이렇게 요리를 만들기 위해 제조된 간장 소스인 것 같은데,

달콤하면서 쫍쪼름하니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ㅜ

쫄깃?한 똥집과 단짠 소스가 버무려져서

최고의 맛을 만들어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허헣

글쓰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간장 치킨 : 11,000 ~ 12,000원, 간장 똥집 소스를 치킨에다가! 그냥 후라이드가 심심하다면 먹어봐야할 치킨

가마치통닭 인천산곡점, 간장치킨

 

이쯤되면 눈치채셨을 수도 있습니다

가마치통닭 간장 소스는 치트키 같은 느낌이에요..ㅋㅋㅋ

 

간장 똥집에 들어간 소스를

치킨에다가 넣고 버무린 메뉴인데,

똥집도 맛있지만

치킨에 버무리니 이게 또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ㅎㅎㅎ..

 

<가마치통닭>의 가장 기본적인 메뉴는

`한 마리 통닭`이라는 메뉴에요.

저는 1인이 먹기 딱 좋은 사이즈로 나왔어서

주로 한 마리 통닭을 먹었었답니다!

근데 아무리 맛있어도 자주 먹으면 물리잖아요..?ㅋㅋ

그래서 이 간장 치킨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간장 치킨도 자주 먹게 되었답니다! ㅎㅎ

 

근데 얼마전에 콤보가 나와서

콤보를 더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싸고 맛있는 갓성비 치킨을 찾으신다면!

요즘은 밖에 맛있는거 먹으러 돌아다니기도 힘들죠..ㅠ

집에서 시켜먹자니 만만한게 치킨인데

이제 이 치킨 가격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ㅎㅎ ㅠ

 

맛은 만만치 않지만

가격은 반반한 가마치통닭!

 

그럴때는 <가마치통닭>에서

가성비 좋게 치킨 플렉스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버튼 한 번 클릭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