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 리뷰] 제제 , 성수 뚝섬 중국 음식 맛집 메뉴 TOP3

by Baobab0109 2020. 12. 26.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꿈꾸는

바오밥입니다 :)

 

코로나 때문에 힘든 요즘..

다들 잘 지내시나요?! 

 

계속 재택근무만 하면서

집에서만 갇혀 지내다가...

며칠 전에 오랜만에 출근했답니다 ㅎㅎ

 

그렇게 지치고 힘들었던 출근길인데

오랜만에 가니 왠지 리프레시가 되더군요 ㅎㅎ..

특히 이 날은 점심 회식 날이어서

더 기대가 되어서 그런 걸 지도 모릅니다ㅋㅋ

 


 

평소에는 쉽사리 접하기 힘든

양이 많지 않으면서, 비싸고, 맛있는 집을 찾아

허기 진채로 점심 식당가를 헤매었습니다..ㅎㅎ

 

코로나 때문에 문을 닫고 쉬는 집이 많았는데요..ㅠㅠ

오늘 갔던 집은 12시가 되기도 전에

만석을 이루었답니다..ㄷㄷ

오늘은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입구!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46-1, 1층

운영시간 : 

1) 런치 시간 : 11:30 ~ 14:30 

*런치 Last Order : 14:00

 

2) 평일 디너 시간 : 17:30 ~ 21:30

3) 주말/공휴일 디너 시간 : 17:00 ~ 21:30

*디너 Last Order : 20:30

런치와 디너 시간대 사이의 브레이크 타임과

런치와 디너의 라스트 오더 타임을 주의해서 

찾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웨이팅룸 위치!

 

제제는 성수, 뚝섬의 대표 맛집 중 한 곳인데요!

그래서 웨이팅이 꽤 많은 편입니다 ㅎㅎ ㅠ

저희는 오픈 시간인 11:30분에 맞춰 가서

웨이팅을 하지는 않았지만,

웨이팅 하시는 분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만약 웨이팅 걸리셨다면

이쪽에서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01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메뉴판

 

제제에는 다양한 중국음식 주문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메뉴판 보기가 좀 불편했어요 ㅎㅎ ㅠ

가격과 이름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허허

 

그치만 법카로 마음껏 시켜먹는 날이었기 때문에

가격 따위는 고려하지 않고 주문했읍니다 ^^ㅋㅋㅋ

 

오늘은 주문한 음식이 좀 많아서 

모두 상세히 리뷰하기는 힘들 것 같아요 ㅜ

다음에 가면 꼭 다시 먹을 것 같은 음식 TOP3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 진행해보겠습니다ㅋㅋ💪

 

 

1.소흥주 칠리새우 : 가격 26,000원, 새콤달콤 한입 가득 새우튀김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소홍주 칠리새우'

 

비주얼 엄청나지 않나요..?

친구한테 사진 보여줬더니

대접받는 듯한 느낌의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먹을 당시에는 소흥주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소흥주는 중국에서 굉장히 많이 마시는 술이라고 하는데

시큼 짭짤한 맛이 았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소흥주 칠리새우

시큼 짭짤한 맛이 났던 것 같아요.

칠리까지 합쳐져서 달콤한 맛까지 가미되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소홍주 칠리새우'

 

주문을 하면 이렇게 한 접시에 6개가 나옵니다.

6개에 2만 원이 넘어가는 금액이면.. 비싸죠 ㅠㅠ

그치만 맛있고 양도 꽤 많답니다!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소홍주 칠리새우'

 

 크기 비교샷을 찍어봤어요 ㅋㅋ

커서 한 입에는 다 못 먹습니다!

흔히 중국 음식점에 가면 나오는 숟가락과 나란히 찍어봤는데

칠리새우 한 개당 2숟가락 정도 크기는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소홍주 칠리새우'

 

튀김 속에는 이렇게

새우가 탐스럽게 숨어 있답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ㅋㅋ 🥺

2.전통 샤오롱바오 : 가격 7,000원, 중국에서 먹어본 바로 그 맛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샤오롱 바오'

 

대학생 때 한 2주 정도 중국에 다녀온 적 있어요.

내륙지방에 장춘이라는 곳이었는데

그곳에서 아침마다 딤섬을 사 먹었답니다.

 

근데 제제에서 먹은 샤오롱바오에서

그때 먹었던 그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ㅎ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정도록 맛있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더 좋았답니다!

 

 

'샤오롱 바오'는 이렇게 국물 빼서 먹어야하는 것.. 다들 아시죠?!

 

샤오롱 바오 안에는 뜨거운 국물이 있어서

바로 베어 먹으면 뜨거울 수 있어요.

 

이렇게 숟가락 위에 올려다 놓고

젓가락으로 살짝 터트려서 

국물을 먼저 뺀 다음 먹어야

안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3.탄탄면 : 가격 11,000원, 고소하면서도 얼큰, 시원한 라면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탄탄면'

 

라멘을 먹으러 라멘집을 종종 갔었는데

그때마다 메뉴판에서 봤던 메뉴가 '탄탄멘'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탄탄면이 일본 라면 종류인 줄 알았는데

사실은 중국음식이라고 하네요..! 반전..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탄탄면'

 

딱 보면 얼큰해 보이지 않으시나요? ㅎㅎ

실제로도 얼큰하답니다.

 

근데 먹었을 때 

땅콩의 고소한 향이 같이 입안에 확 퍼지더라구요

얼큰 시원하면서도 땅콩의 고소한 향이 같이 어울려서

부담스럽지 않게 조화를 이루는 느낌이었어요.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탄탄면'

 

이렇게 제공되는 그릇에

면과 국물을 나눠서 한입에 후루룩 먹으면

완전 꿀맛이랍니다! ㅎㅎ

 

이외에 먹은 음식..!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흑식초 탕수육'

 

이 음식은 흑식초 탕수육!

꿔바로우를 찾다가 없어서 ㅜㅜ

대체 음식으로 시켰답니다 ㅋㅋ

달콤 시큼한 양념에 바삭한 튀김!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흑식초 탕수육'

 

그치만 고기에 비해서

튀김이 조금 두꺼운 느낌이 들긴 했어요!

 

성수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양주식 BBQ와 새우 볶음밥'

 

이름이 조금 긴

'양주식 BBQ와 새우 볶음밥'입니다! ㅋㅋ

이 날 먹었던 음식 중에서

가장 담백했던 음식이었던 것 같아요.

사진에 보이는 고기 같은 건 아마 닭고기 같아요.

무난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달콤 새콤 짭조름한 중국음식이 땡기신다면!

저는 자극적인 음식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중국음식은 별로 안 좋아한답니다 ㅜ

 

자극적이긴 매우 자극적인데

먹고 나면 뭔가 속이 니글니글 한달까요..

 

그치만 제제 음식은 그런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자극적인 것도 딱 적당해서 좋았던 것 같구요.

 

맛있는 중국음식이 땡기신다면

성수동 뚝섬 중국음식 맛집 제제

추천드립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버튼 한 번 클릭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