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 리뷰] 지호한방삼계탕 성수점, 피로회복엔 삼계탕

by Baobab0109 2020. 11. 15.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꿈꾸는

바오밥입니다 :)

 

여러분,, 모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회사에 일이 많아서,, 

기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 ㅜ

 

회사 동료들도 하나 둘 아프기 시작해서

모두가 상태가 메롱이 되었답니다..

팀장님이 우리 팀의 상태를 대표님께 전달해서

법카 사용권을 받게 되었고

우리 팀은 삼계탕 집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이번에 갔던 삼계탕 집이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프랜차이즈라서 꽤나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지호한방삼계탕 성수점>

소개해드릴게요!

 

 

대로변에 위치해있어요!

 

지호한방삼계탕 성수점 외관

외관부터 뭔가 관록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ㅋㅋ

 

 

▶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 88

운영시간 : 

1) 운영시간 : 매일 11:00~22:00

2) 브레이크 타임 : X

 

 

21년도 3월까지는 매주 월요일 휴무라고 하니

꼭 참고하시길 바라요!

 

지호한방삼계탕 메뉴

다양한 삼계탕 주문이 가능하고,

사이드로 술안주 할만한 것도 좀 보이는 것 같네요!

근데 딱히,, 시켜먹을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저희는 이번에 

모두가 건강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건강 한방 삼계탕을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지호 한방 삼계탕 인삼주

 

이렇게 한 사람당 한 잔씩 마실 수 있게

인삼주도 나와서 좋았어요 ㅎㅎ

 

 

지호 한방 삼계탕 밑반찬

밑반찬이 이렇게 나오는데

김치는 시지 않았고,

생김치에 좀 더 가까웠던 것 같아요!

저는 특히 마늘장아찌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K 채소 마늘,,ㅎㅎㅎ

 

지호 한방 삼계탕 식기

삼계탕 집이다 보니 메인 메시지가

'건강을 챙기다'라는 메시지인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식기가 준비되어 있어서

위생적이기도 해서 좋았어요!

 

 

 

 

건강 한방 삼계탕 : 14,000 원, 깔끔한 국물의 삼계탕

 

지호 한방 삼계탕, 건강 한방 삼계탕

 

짜잔~ 오늘의 메인 메뉴

건강 한방 삼계탕입니다! ㅎㅎㅎ

 

닭 크기가 크지도 적지도 않아서

딱 적당히 잘 먹은 것 같았어요.

저 빼고는 다 여성이셨는데,

다들 배부르게 잘 먹었다고 하셨어요!

 

특이한 점은,

지호 한방 삼계탕에서의 삼계탕에 들어간 한방 재료들은

대추를 제외하고 모두 주머니 안에 들어가 있다는 점!

 

'삼계탕에 들어간 한방 재료를 먹어도 되느냐 마느냐'

논란이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ㅋㅋ

 

"안 좋은 요소들이 한방 재료에

모두 흡수되기 때문에 먹어도 안 된다!"

VS

"아니다, 좋은 재료니깐 먹어도 된다!"

 

하지만 이 날은 논란의 여지가 아예 없었답니다,,ㅎㅎ ㅋㅋㅋ

 

간도 적당히 되어 있어서 저는 그냥 먹었는데,

심심하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테이블에 구비되어 있는 소금을

더 넣어 드리면 될 것 같습니다!

 


지호 한방 삼계탕에서 쪼꼼 아쉬운 건

국물이 맑았다는 것?!

이건 취향의 문제일 수 있는데

저는 뭔가 걸쭉하고 얼큰한 걸 좋아해서 ㅋㅋㅋ

좀 더 점성이 있는 삼계탕이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깔끔한 보양식 한 그릇이 필요하다면!

 밑반찬, 인삼주부터 삼계탕까지!

깔끔하게 딱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

 

저처럼 지치고 기력이 딸리신다면,,ㅋㅋ ㅜㅜ

지호 한방 삼계탕에서

삼계탕 한 그릇 뚝딱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버튼 한 번 클릭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