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 리뷰] 낙원테산도 성수점, 무난한 성수 뚝섬 일식 맛집

by Baobab0109 2021. 2. 20.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꿈꾸는

바오밥입니다 :)

 

매년마다 시간이 더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은데

2021년은 유독 빠른 것 같네요..!

벌써 설이 지나고 2월이 중반을 넘어서다니!

 

'우리나라 맛집 대동여지도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하루라도 더 분주히 움직여야곘습니다..ㅋㅋ

 

오늘은 카츠, 덮밥 같은 일식이 땡길 때

무난하게 추천드릴 수 있을

<낙원테산도>

리뷰해보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회사 근처인 <낙원테산도 성수점>입니다!

 

 

 

낙원테산도 성수점, 외관

 

먹느라 집중해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어요 큽 ㅜ

외부는 산뜻한 아이보리로 도색이 되어 있었어요!

내부는 조금 노란 조명을 써서 따뜻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4인석 기준 10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낙원테산도 성수점, 간판

 

저는 당연히 낙원'태'산도 였는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낙원'테'산도더라구요 ㅋㅋ

 

찾아보니 '테산도'는 '타마고산도'를 의미한다고 해요.

타마고산도는 일본어인데, 다음과 같이 보시면 돼요!

 

타마고 = 계란

산도 = 샌드위치

 

이름에 계란 샌드위치가 들어가 있으니

해당 메뉴는 꼭 먹어봐야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4길 21 1층

▶연락처 : 0507-1344-0441(스마트콜)  

운영시간 : 

1) 매일 운영시간 : 11:00 ~ 22:00

2) 라스트 오더타임 : 21:00

 

코로나 방역지침을 따라서

이렇게 시간이 편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회사로 출근할 때는

점심 먹으러 종종 가고 있는데

12시에 딱 맞춰 나오면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성수 거리도

조금 한산해진 감이 있지만

그치만, 맛집은 줄 서는 것을 방심해서는 안 되겠죠?! 

 

점심 시간이 시작되는 12시보다는 10~15분 일찍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012
낙원테산도 성수점, 메뉴

 

 

 

 

 

낙원모듬카츠 : 14,900 원, <추천> 맛있는 고급진 돈까스

 

 

낙원테산도, 낙원모듬카츠 한상

 

낙원테산도에 들리면

항상 시켜먹는 메뉴인 '낙원모듬카츠' 입니다!

 

보시는것처럼 

카츠 뿐만 아니라

밥, 국, 샐러드까지 다양한 먹거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좋은 고기로 맛있게 튀겨져서 나와서

올 때마다 만족스럽게 먹고 있답니다.

 

모듬이라서 히레(안심)와 로스(등심) 카츠가 모두 제공됩니다.

로스카츠는 끝부분에 조금 지방층이 있어보이죠?

먹어보면 조금 기름지긴 한데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무엇보다 낙원모듬카츠는

돈까스소스, 와사비, 소금, 겨자 등등

찍어먹을 선택지를 다양하게 줘서 좋은 것 같아요 ㅋㅋ

 

 

로스 카츠에 와사비! 고기에는 와사비가 근본!

 

그치만 역시 고기는

와사비와 같이 먹는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다른 분들도 저 돈까스 소스에는 안 찍어 드시더라구요!

고급진 맛에 돈까스 소스는 뭔가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소금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낙원오믈렛 : 11,900 원, 맛보다는 보는 재미가 큰 메뉴, 담백&무난

 

 

낙원테산도, 낙원오믈렛

 

낙원테산도의 시그니쳐 메뉴인 것 같아요!

메뉴가 나오면 직원분이

 

"찍으실 분 있으신가요?"

 

이렇게 물어보셔요 ㅋㅋ

저는 냉큼 찍는다고 하고 아래 영상을 찍었습니다!

 

낙원테산도, 낙원오믈렛 해체식

신기하지 않나요?!

오믈렛을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지..

볼때마다 신기한 것 같아요 ㅋㅋ

 

 

낙원테산도, 낙원오믈렛 해체 후의 모습

 

보시는 바와 같이 

게란이 정말 풍성하게 들어 있습니다! ㅎㅎ

 

담백한 게란과

적당하게 간이 된 볶음밥,

그리고 오믈렛 용 소스까지!

 

한 입에 털어 넣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뭔가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무난하게 시켜먹기 좋을 듯 합니다.

눈이 더 즐거운 메뉴였던 것 같아요! ㅎㅎ

 

매콤크림 통베이컨 : 12,900 원, 매콤+담백 풍부한 맛의 파스타

 

 

낙원테산도, 매콤크림 통베이컨

 

딱 보기만해도 매콤해보이죠?!

그치만 실제로는 그렇게 매콤하지는 않답니다 ㅋㅋ

같이 먹었던 오이스터 쉬림프에 비해 간은 세게 된 것 같은데

아마도 계란과 크림 때문에

맛이 중화된 것 같아요!

 

보시는것처럼

들어간 재료가 정말 다양하다보니

다른 메뉴들에 비해서 맛이 풍부하게 느껴졌답니다!

 

만약에 면 요리를 드시려고 하는데

매운 것을 잘 못 드신다면

오히려 이 매콤크림 통베이컨을 드시는 걸 추천해요!

 

 

낙원테산도, 매콤크림 통베이컨 한 입!

 

이렇게 변과 베이컨을 함께 집어서

한 입에 먹으면!!

풍부한 음식 맛으로 입안이 가득 찬답니다 🤤

 

 

오이스터 쉬림프 : 11,900 원, <추천> 매콤하면서도 풍부하게 퍼지는 치즈 맛이 일품

 

 

낙원테산도, 오이스터 쉬림프

 

제가 해산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저는 이 메뉴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새우와 오이스터(굴)이 들어가 있어서

풍미가 아주 좋았어요.

오이스터는 소스를 넣으신 것 같아요!

 

오이스터 쉬림프가 매콤크림 통베이컨보다 조금 더 매우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새우가 크지는 않지만

통통하게 아주 맛있었답니다🥺

치즈까지 들어가니

정말 싫어할 수가 없는 맛이었답니다 ㅎㅎ

 

 

타마고산도 : 8,900 원, 담백, 끝

 

 

낙원테산도, 타마고산도

 

음..!

저는 그렇게 추천하고싶지는 않은 메뉴에요..ㅋㅋ

정말 담백한 맛입니다!

 

제가 간이 좀 센 음식들을 좋아해서 그런지

그러게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ㅜ

정말 담백한 맛, 끝입니다 허허

 

 

이렇게 와사비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요!!

음..! 그냥 비슷했습니다 껄껄

 

테산도가 타마고산도를 의미한다고해서

기대를 더 많이 해서 그런지

실망이 좀 됐던 것 같아요 흠흠

 

호르몬동 : 13,900 원, <추천> 재료 소진 시 주문 불가, 오전에 재료 소진 됨

 

 

낙원테산도, 호르몬동

 

호르몬동은 대창으로 만든 덮밥 요리에요!

쫍쪼름하게 간이 되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ㅎ

 

가시면 꼭 먹어보면 좋겠지만,

사케동과 함께 낙원테산도에서 덮밥류는

재료 소진 시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허허.. 그래서 저도 한 번밖에 못 먹어본 메뉴입니다 ㅜㅜ

점심 시간에 가도 소진 될 때가 있어서

조금 일찍 가셔야 드실 수 있는 것 같아요!

 

게란과 일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보면 좋을 곳!

메뉴에 대부분 계란이 들어간만큼

계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분명 좋아하실 곳일 것 같아요!

 

뭔가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지만

메뉴 하나하나 특색이 있고

맛도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지인이 주변에 일식 먹을 곳 물어보면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버튼 한 번 클릭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