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 리뷰] 스시이치바 - 성수, 뚝섬 구성 괜찮은 골목 스시 맛집!

by Baobab0109 2021. 3. 25.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꿈꾸는

바오밥입니다 :)

 

스시 좋아하시나요..?

저는 없어서 못 먹는 사람 중 하나인데요..껄껄

출근하는 날, 점심에 우연히 찾아낸

괜찮은 스시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스시이치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수, 뚝섬에서 2년 넘게 근무하고 있지만

이 근방으로는 거의 가본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근데 이번에 가보니 괜찮은 가게나 카페도

꽤 있는 것 같더군요!

 

스시이치바 외관

쨘 외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배가 고파서 그런지.. 지금 보니 너무 못찍었네요..ㅋㅋㅋ

 

궁금해서 여쭤봤는데

이치바는 '시장'을 뜻한다고 해요!

 

그렇다면 스시이치바

'초밥시장' 정도 되겠군요! ㅋㅋ

 

01
스시이치바 메뉴소개 간판

후.. 무려 10분이나 일찍 나왔는데

이미 자리가 꽉 차 있었답니다 ^^

점심의 성수는 전쟁터...

 

스시이치바는 가게가 그리 크지 않고

테이블도 7~8개? 남짓이어서

빨리 가지 않으면 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ㅠ

저희는 다행히 거의 바로 들어갔습니다!

 

한정 히레카츠가 있었으나

우리의 목표는 스시였기에

오늘은 스킵!🤦‍♂️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4길 8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00

 

※ 일요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30

※ 점심 주문마감 : 14:30

※ 저녁 주문마감 : 21:30

 

스시이치바, 브레이크 타임 변경 안내

원래 브레이크 타임이 17:00까지였는데

30분 연장되었나보네요!

 

점심과 저녁에 각각 주문 마감 시간이 있고,

휴무일과 오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유의하셔서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012
스시이치바 메뉴판!

보시다시피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흡..

그치만 사악한(?) 성수 물가과

제공되는 세트 메뉴의 구성을 고려해보았을 때는

'합리적이다'

라는 평가가 대세를 이루었답니다 ㅋㅋㅋ

 

만약에 양이 적으신 분이시라면

스시 세트는 양이 좀 많으실 것 같구,

점심에 주문 가능한 우동세트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같이 식사한 팀원들은 조금씩 남기셨답니다!

맛있는데 너무 아깝다고 하시며 흡..

 

이제 본격적으로 리뷰를 해볼까요!!

 

 

 

미디엄스시(12pcs) : 16,000 원, 맛과 구성으로 가격을 커버!

 

스시이치바 미디엄

짠!!

스시를 시키면 이렇게 길죽한 접시에 

이쁘게 담겨서 제공된답니다.

이쁘긴 한데 사진 찍기가 힘들었어요..ㅋㅋㅋ

 

01
스시이치바 스시 근접샷!

흡.. 저의 배고픔이 사진에서 느껴지네요..

좀 흔들린 것 같아요..ㅋㅋㅋ

맛은 뭐 평가 내릴 것도 없이 좋았습니다!

싱싱하구요!

그치만 제공되는 게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것!

 

스시이치바 미디엄 세트 제공 미니우동

스시 세트를 시키면 이렇게 미니우동이 제공되어요!

요즘 일교차가 좀 큰 편인데,

따뜻하고 간도 잘 되어 나온 우동을 먹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01
스시이치바 스시 세트에 제공되는 새우튀김!

스시 세트에는 새우튀김 '1개'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넷이서 가서 4개가 나왔어요 ㅎㅎ

 

크기는 손가락 1.5개(?) 정도 크기인 것 같아요!

깨끗한 기름으로 잘 튀겨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먹고나니 배가 안 부를 수가 없더군요👍👍

 

스시이치바, 식후 요구르트까지!

과식한걸 아셨는지 

식사를 마치고 돌아갈 때 이렇게 요구르트까지 주셨답니다 ㅎㅎㅎ

음! 서비스까지 맘에 들었어요 ㅎㅎ

 

 

 

성수, 뚝섬에서 괜찮은 스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회는 자주 먹어도

스시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것 같은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

 

저는 아마도 팀원들과

자주 들리게 될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점심에만 가봤지만,

저녁에 가면 성수, 뚝섬 특유의 골목 감성까지 더해져서

분위기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성수, 뚝섬에서 괜찮은 스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스시이치바>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버튼 한 번 클릭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