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 리뷰] 신림역 파스타&분위기 맛집 - 저녁 데이트 장소 추천!

by Baobab0109 2021. 12. 18.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꿈꾸는

바오밥입니다 :)

 

오랜만에 맛집 리뷰로 찾아왔습니다아😁

저는 신림역 쪽에 살고 있는데

우연히 파스타 맛집을 찾게 되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ㅎㅎㅎ

 

연말과 잘 어울리는 조합..

파스타, 따뜻한 분위기, 맥주 한 잔..!

모두를 갖추고 있는

 

"오늘은, 이태리"

 

소개드리겠습니다🎶


 

 

약간.. 이런 곳에 파스타 집이..?

라는 생각이 드는 골목에 있답니다..ㅋㅋ

의외의 매력이 느껴지는 위치 선정이에요 ㅎㅎ

 

어두운 골목에 은은한 빛을 내뿜고 있는데..!

아쉽게도 이번엔 외관을 못 찍었어요😥

 

 

 

네이버 예약 :: 오늘은이태리

*Break Time 15:30-17:30* 신림 대표 파스타&리조또&피자 맛집 정성을 다해 조리해서 준비해드리기 위해서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방문하시는 고객분들께 더 나

booking.naver.com

외관 사진과 예약이 가능한 링크를 남겨 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382167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3-5 1층◀

운영시간◀ 

1) 평일&주말 운영시간 : 12:00 ~ 21:00

2)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30

3)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브레이크 타임과 정기휴무일

잘 보시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테이블도 4개밖에 없기 때문에!

시간을 유의하셔서 가셔야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퇴근하고 7시쯤 갔는데,

다행히 바로 테이블이 나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뭔가 이렇게 브레이크 타임이 있고

정기휴무가 있는 식당은

맛집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느낌이 들어서

좀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ㅋㅋ

 

 

오늘은, 이태리 메뉴판! / 신림역 파스타 맛집 

약간.. 인스타에만 올릴 용도로 찍었다가

블로그에도 올리게 된 거라.. 각도가 ㅎㅎㅎ..

 

파스타, 리조또, 피자 하나씩 시켜 먹었는데,

간발의 차로 베이컨 콘치즈 피자 재료가 소진되어서

못 먹었어요😥

 

좀 의아한 점은..?

맥주는 팔지만 와인은 팔지 않는다는 점..!

분위기와 메뉴가 잘 어울렸는데

그래서 더 의아했어요 ㅎㅎ

 

이번에 먹은 음식들을 간단히 리뷰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새우 로제 파스타 : 가격 13,000원, 부드럽고 꾸덕한 맛

 

오늘은, 이태리 새우 로제 파스타 / 신림역 파스타 맛집

사진으로는 저 소스의 꾸덕함이 느껴지지 않아 안타깝습니다..

소스가 꾸덕해서 면에 양념이 잘 묻어나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근데 양념 맛 자체가 강하기보단 부드러운 느낌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버섯 새우 크림 리조또(추천) : 가격 13,000원, 쫍쪼름하면서 매콤한 중독성 있는 맛

 

오늘은, 이태리 버섯 새우 크림 리조또 / 신림역 파스타 맛집

저는 개인적으로 리조또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크림이라 자칫하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살짝 느껴지는 매콤한 맛이 밸런스를 잡아주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새우 로제 파스타와 함께

버섯 새우 크림 리조또에 들어 있는 새우는 모두

몸통 껍질은 까져 있는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머리와 꼬리만 제거하면 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은, 이태리에 가시게 된다면

이 리조또는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해요😋

 

페퍼로니 피자 : 가격 9,000원, 쫍쪼름하면서 쫀득한 찰진(?) 맛

 

오늘은, 이태리 페퍼로니 피자 / 신림역 파스타 맛집

얇은 화덕피자가 아니었어요!

도우가 쫀득하고 토핑도 쫀득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페퍼로니 피자 본연의 쫍쪼름한 맛도 잘 살아있고!

 

처음에는 좀 작아 보였는데,

다른 음식과 함께 먹다 보니 양이 꽤 되어서

다 못 먹었어요 ㅋㅋ

 


 

제가 쫍쪼름한 음식들을 좋아해서 그런지

오늘은, 이태리의 음식들이 더 입맛에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날 파스타가 땡긴다면 가보면 좋을 곳!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시간이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와인 한 잔이

메뉴에 추가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이제 진짜 찬 바람도 많이 부네요!

따뜻한 분위기에서

좋은 사람과 맛있는 파스타 등 이태리 음식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신림역 파스타 맛집

"오늘은, 이태리" 에서 저녁 시간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버튼 한 번 클릭 부탁드려요 :)

댓글